본문 바로가기

Pictures/Sweden

스웨덴 - 핀란드 바이킹 라인 공짜로 타기 (상세설명 첨부)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바이킹라인에서 종종 반값표/공짜표를 뿌린다고 글을 올렸다가

  엄청난 양의 쪽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 



 제대로 된 상세한 설명 ;;;; 다시  첨부합니다. ;;; 

 지난번엔 대충 올려서 죄송했어요 ㅠ_ㅠ 




 1.  바이킹라인 공짜표는 상시 존재합니다.

 2. 공짜표를 얻기 위해서는 바이킹라인 클럽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입비 무료)

 3. 공짜표는 스톡홀름에서 왕복으로 얻을 수 있 (는듯 합니다 반대쪽은 시도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메인페이지의 왼쪽에 있는 Viking Club을 클릭합니다.



 

 

 

 






 화면 중앙의 Special 어쩌고 를 클릭합니다.





 화면중앙의 Kryssningar을 클릭합니다.  위에 빨간색으로 보이는 카드가 바이킹클럽 멤버쉽 카드네요 

  



 


화면중앙에서 0Kr에 뿌려지고 있는 Abo행 페리티켓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의 헬싱키페리를 클릭합니다.



 

 

 

 

 


 


 헬싱키 페리가 2010년 6/19일 그리고 18일에 45크로나부터 시작하는 할인티켓을 뿌리고 있구요


2010년 8월 7-31  그리고 6월 1-30 일 사이에 공짜표를 뿌리고 있네요





하단으로 내려가면 Boka resa 가 있습니다.  두개의 버튼의 차이는 (두명이상 / 혼자) 입니다.


아무거나 누르셔도 되는데요 저는 위에꺼 눌러보았습니다.




스톡홀름에서 출발하는 페리가 날짜별로 나오네요 


 여기서 알아두실점은,  빨리 예약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방 동나게 되실거에요




 내일자 페리를 클릭해봤더니  "해당날짜의 티켓은 매진되었습니다" 라고 하네요 


 







8/8일자 스톡홀름 -> 헬싱키

8/9 헬싱키 -> 스톡홀름 의 예약화면입니다.

   화면중앙에서 B2P (2인용) 객실과 C4 객실(4인용)의 가격이 0kr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하단의 Kundnummer 에 바이킹클럽 카드번호 넣으시구요

  Losenord 에 비밀번호 넣으시면  

  끝!


  인쇄할 수 있는 예약완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저는 페리 예약할일이 없어서 ;; 스크린샷을 여기까지 밖에 준비를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


 














아래 화면은 회원가입 장면입니다




 

 

 

 

 

  이름

  성

 비밀번호

 비밀번호재입력

  주소 1

 주소 2

  우편번호    도시/국가명

  

 전화번호

 메일주소

 주민번호 

 국적

 여자

 남자

 

 그아래 엄청난 양의 선택 박스들은 그냥 이메일로 관련정보 받아보겠냐고 물어보는겁니다.




 


 

 

 

회원가입이 끝나자, 회원번호가 바로 메일로 날아옵니다.

  이 회원번호를 이용해서 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일에서 하는 소리가 . . . 카드를 곧 제작해서 발송하겠다.. 최대 3주까지 걸릴수 있겠구나 . . .  라고 하는데요

 당일날 항구에서 카드 내놓아봐라 그러면 대략 난감 ;;; 

  

  요기까지는 저도 확인이 안되었네요 ;;

  어차피 공짜니까 한번 시도해보심도 ;;;;


도움이 되셨나요?
추천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은 필요치 않아요 ^ㅁ^

MBA7.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