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Mediteranean

London_Oneday City trip

런던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스웨덴에서 살다가 영국이란 곳을 처음 가서 일까요?
제 눈에는 그저 "지저분한" 도시일 뿐이었습니다.




 

  런던 중심가에 있는 피카디리 써커스 ..

  여기서 써커스란, 광대가 재롱떠는 써커스를 말하는게 아니라 미국식 영어의 Circle (원형도로) 를 말한다. ㅎㅎ

  첨에 써커스라고 하길래 전자를 생각한 1인 ;;;;

 

 

 

 

뭐랄까, 천사가 나팔을 들고 날아가는듯한 모습의 동상이다.

 

 

 

 

피카디리 써커스 주변의 번화가 건물들 , , ,

 

 여기에서 인도에서 함께 지냈던 친구인 Onat을 만나야 하는데 . . .

 

 

 

 

 Onat의 집은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다.

 중심가에서 걸어서 20분정도 였으니, 그리 멀지만은 않은건가?

 

 

 

 

런던의 도로는 뭐랄까 한적하면서도 약간은 미국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다.

미국이 영국의 식민지였으니 당연한건가? ㅎㅎ

 

 

 

 

 

 

런던에도 뒷골목은 있다.

한 런더너 중년이 정장을 입고 걸어가는 뒷모습은...

지저분한 템즈강과는 사뭇 안어울리기는 하지만 . . ㅎㅎㅎ

 

 

 

 

 

 

 

금방이라도 해리포터가 뛰쳐나올것만 같은 영국의 일반 주택.

어찌나 건물들이 자그마하신지 . .

지하층까지도 알뜰하게 집으로 사용해주신다.

이런데서 살으라고 하면,

차라리 스웨덴이 낫겠다.

 

 

 

 

 

유명하다는 영국의 City tuor 2층버스 .

돈도 돈이지만 시간도 많지 않았기에

그닥 타보고싶다는 생각은 가지지 못했다.

 

 

 

 

뉴욕에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런던에는 하이디 파크가 있다.

 

그 유명한 하이디 파크에 뭐가 있더냐고?

그냥 빈 공터 정도 더라 -_-;;

아무것도없음..

정말임 ;;;;

 

 

 

 

 

 

 

 

 

 

 

 

 

날아보자 !! Fly to the sky

새가 막 날아오르는 컷은 언제 봐도 멋있다.

사실 이거 찍겠다고 여유롭게 노니는 비둘기들 쫓느라 힘들었다. ㅎㅎ

 

 

 

 

 

 

런던에 있는 왕실 궁전 (?) 이다.

여기에 왕비가 산다는데  . . .?

 

 

 

 

 

 

 

 

 

하루한번씩 돌아다니는 왕실 기마병 ㅎㅎ

별 쓰잘데는 없고 그냥 멋으로, 관광객을 위해서 돌아다니는것 같기는 한데 . . .

가뜩이나 혼잡한 교통체증에 큰 보탬을 해주신다.

저 뒤에 차들 못지나가고 서있는걸 보라. ㅎㅎ

 

 

아참, !!! 영국에 와서 까만색 택시를 안보고 가면 섭하지 !! ㅋㅋ

 

 

 

 

 

 

런던을 보면서 뉴욕과 묘하게 닮았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다.

 

 

 

 

 

템즈강 . .  그리고 런던아이

역시 런던은 칙칙한 하늘이 어울린다.

오전내내 날씨가 맑으니 솔직히 런던같지 않더라 ㅎㅎㅎ

 

 

 

 

 

 

 모 성당에 있던 동상인데,,,

 사자인데도 묘하게 귀엽다는? -_-;; ㅋㅋ

 

 

 

 

 마지막으로 봐야만 했었던 . .

     빅벤

 

 

 

 

 

 

 

 

 

 

오옷 !!!!  금방이라도 해리포터네 학교에서 튀어나온듯한 교복이다 ㅎㅎㅎㅎ

얘들아 마술좀 보여줘바바 +_+/.

 

 

 

오낫과의 저녁식사중 !!

 얏 !!!! 흔들렸잖아 !! 사진 제대로 안찍을래???

 

 

어라? -_- 내가 찍은것도 흔들렸네 ;;; ㅎㅎ ;;;;;;

암튼 Onat은 터키인 입니다. ;;;;

 

 

 마지막으로 보는 피카디리 서커스의 야경 !!

 

 런던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