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Mediteranean

Greece Santorini

그리스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드디어 도착했다.

 

산토리니 . . .

 

그리고 거기에서 만난 사람들

             선희

 민주

                     황보숙 쌤

 

 

 

산토리니에서 머무르기로 한 곳은 !!!

 

짜잔 ! 스타브로스 빌라

주인장 아저씨의 친절에 감동해서 무려 2주나 눌러앉아 버리긴 했지만

어쨌든 !!

 

 

 

 

 

요놈은 호텔 앞에 서식(?) 하던 강아지 덩치는 산만해가지고는

안어울리게 겁은 되게 많다.

 그래가지고 집이나 제대로 지키겠냐? ㅎㅎㅎ

 

 

 

 

 

 

 

 

 

 

 

 

 

 

 

 

 

여기는 산토리니 섬에 있는 와인박물관 이다.

산토리니는 화산섬이라서 포도맛이 특이하다고 한다.

덕분에 산토리니의 와인맛도 매우 독특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경비를 절약하겠다는 일념으로 끝내 찾아간 까 르 푸 !!!

 

 

 

 

양쪽 벽 한라인이 전부 와 인 들 이다.

 헐 !!!

게다가 가격도 한병에 2유로 (3천원)  비싼것도 4유로 (6천원)

이건 뭐 . . .

 

내가 와인을 좋아하는 체질이었다면 여기가 천국이었을텐데 ㅎㅎㅎㅎ

 

 

 

 

 

 

 

 

 

 

 

 

 

 

 

 

 

 

 

 

 

 

 

 

 

 

 

당나귀 눈동자 "초롱초롱"   이거 어쩔거임 ㅋㅋㅋㅋㅋ

 

 

 푸릅푸릅 하지만 니 얼굴은 만화주인공 그대로 ㅋㅋㅋㅋㅋ

 

 

 

 

 

올 ~ 선희 사진찍는 각도 짱 멋있다 ㅋㅋㅋ

 

 

 

 

 

 

 

 

 

 

사진작가 장선희 시리즈 모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