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Mediteranean

Greece Athens

그리스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집트로 가는 비행기를 잡아타기 위해 산토리니를 떠난다.

 

 실은, 아테네 행 역시 비행기였으나

    올림픽에어 가 delay 또 delay 또 delay 하다가 기어이 그냥 캔슬 시켜주시는 바람에

  환불받고 배로 아테네를 향해 가는 중이다.

 

 

 

 

 

 

 

 

 

 

 

 

아테네는...  무난한 유럽의 소도시 같은 느낌이었다.

 

무엇보다도 흥미로웠던 그리스의 교회들 . . .

저 작은 문안에는 성모마리아의 동상 하나가 덜렁 서있을 뿐이다.

 

 

 

그리고 성당 내부 . . .

 

여기가 성당이냐 산속 깊은 마을의 절간이냐 ?

 

 

 

 

 

 

 

 

 

 

 

여기가 제우스 신전이다

 

안타깝게도 그저 기둥 몇개만 덜렁 남아있을 뿐,

 

차라리 유적관리는 다른 (식민지)나라 들이 더 잘했지 싶다.

 

터키의 신전들도 어느정도 많이 형태가 남아있었는데 말이지

 

 

 

 

 

 

 

 

 

자 이제 파르테논 신전을 보러 아크로 폴리스로 가자

 

정말 좋았던것은

 

내가 스웨덴 학생증을 가지고 있는 관계로

 

이 모듯것이 공 짜 ! ! ! 였다는 것 !!! ㅎㅎㅎㅎ

 

유럽의 모든 박물관 및 유적지의 입장료가 면제 된다.

 

 

 

 

 

 

 

 

 

 

 

 

 

 

 

 

 

요게 그리스 최초의 대학이랍니다. ㅎㅎㅎ

 

 

 

 

 

 

 

 

 

 

 

 

 

 

 

 

어차피 전부 공짜니까 그리스 중앙박물관에도 놀러가봐야징!~~~

근데, 그리스 박물관은 진짜 유적위에 지어졌다.

 

그래서 바닥이 전부 투명 . . . 헉 ;;

 

 

 

 

 

 

 

자 마지막으로 입장권이 정말로 공짜였음을 확인 하기 위해 인증샷 ㅋㅋ

저 유러피안 맞다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