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Sweden

City game

스웨덴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일종의 도시게임이라고 해서 도시를 익히기 위한 게임으로 팀을 나누어 미션을 수행하여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팀이 이기는 방식의 게임이다.

도시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이곳에서 생활하기위해 꼭 알아야 할 곳들을 위주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중 개인적으로는 가장 어이없었던...

다른사람들은 가장 재미있어했던 미션...

 

"팀 전원이 나오는 사진을 찍어올것. 단 세개의 다리만 땅에 닿을 수 있다."

 

 뭐.. 다들 뛰면 되잖아 . . .? -_-;; 이런 쉬운 문제를 ;;;

 우리나라에서는 다함께 점프하는 사진이 흔히들 나도는데

 다른나라에서는 아닌가보다.

 

 문제를 낸 사람도 "엉덩이로 버티고 있거나 의자위에 올라가 있거나 누군가 다른사람을 안고있거나" 하는 사진이 나올줄 알았단다.

 어떻게 걍 "점프" 사진을 놓고 기발하다고 평가할수있는지 원 ;; ㅎㅎ

 

 

 

 

 

  이곳에 와서 제일 신기한 장면이다. ㅎㅎㅎㅎ

  군대도 아닌것이 사람들이 일렬로 서서 발맞추어 "착착착" 하며 다닌다.

  물어보니 저사람들은 우리 대학교의 3~4학년 학생들이며, 신입생들을 위하여

 "그 냥 재 미 있 으 라 고"  하는거란다 -_-;;

 

  아 네  . -_-;;  참 재미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