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Sweden

White Elephant Party 미국식 크리스마스 파티

스웨덴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White Elephant 파티라는건 ? 

   크리스마스에 서로 선물을 교환하는 풍습으로 만들어진 일종의 게임입니다.

   미국인 ADAM이 제안했구요. 미국에서는 상당히 유행했다고 하네요.

  

  1. 각자의 집에서 그닥 필요없다 싶은것 중, 다른사람에게는 필요할 수도 있을만한 비싸지 않은 물건을 정성스럽게 포장합니다.

  2. 들고온 선물을 한쪽에 모아둡니다.

  3. 각자 제비뽑기를 하여, 순서를 정합니다.

  4. 1번부터 선물더미에서 하나를 고릅니다.

  5. 다음사람은 선물더미에서 하나를 고르거나 또는 이전의 사람이 차지한 선물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6. 빼앗긴 선물은 당회에는 바로 되찾을 수 없으며, 그 다음 차례에 다시 빼앗아 올 수 있습니다.

  7. 세번 그 선물을 빼앗아 오는데 성공하면 그 선물은 아무도 빼앗아 갈 수 없습니다.

  8. 마지막사람까지 모두 선물을 차지하면 다시 1번부터 한명씩 자신이 차지하기 위해 피말리게 싸워댄 그 선물안에 들어있는게 어떤 쓰레기인지 확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은 매우 큰 상자를 차지했는데요.

  뜯어보니 그안에 작은상자가  그걸 또 뜯어보니 그안에 또 작은 상자가 ;;;;

  결국 맥주 한캔 나왔다는 ㅎㅎ ;;

 

  뭐 그것도 나름 좋은 선물이었어요 더한것도 많았으니까요 ㅎㅎ

 

 

 

 

 

 

 

 

 어두운곳에서 1.8 렌즈 들고 돌아다녔건만 죄다 흔들려서 차마 못올리고 걍 사물사진만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