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Sweden

세상에서 가장 냄새 고약한 음식 1위 스트뢰밍 !!!

스웨덴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예전에 이경규의 복불복에 한번 소개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일본의 모 tv에서도 최근에 화재가 되었다더군요.

  세상에서 가장 냄새 고약한 음식  


   


       1위 : 스웨덴 스트뢰밍 !!!!
                  






바로 요겁니다.







스웨덴의 슈퍼 어디에서나 쉽게 구할수 있는데요



캔 하나에 우리돈 3만원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할인매장에서 40kr 주고 샀습니다. (8천원)





청어를 소금간하여 수년간 장기 발표시킨것이라고 합니다.



건강과 피부미용에 좋다니 우리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 참고로 이 캔 따실때, 게스트하우스 방에서 그냥 따시면 바로 따귀맞고 쫓겨날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반드시 넓은 야외공간에서 열어주세요









아참 그리고 캔을 열 사람은 꼭 제일 만만한 사람을 시키거나

목욕을 한동안 안한 사람이 좋습니다.

캔을 여실때는 오늘 빨기로 예정된 옷을 입고 여세요









 





호기심반 기대 반으로 드디어 깡통을 열었습니다.

알수없는 색깔의 액체가 가득 차있고 청어들이 그 속에 잠겨있네요



꼭 먹어보겠다고 벼르던 아이들은 . . . . .
















이미 저만치 ; ; ; ; ;













어떤 냄새냐구요 ?

한마디로 표현해드릴게요 SHIT !!!!

발효되면서 암모니아가 발생하기 때문에 소변 냄새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요리방법은 없습니다.

빵이랑 같이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피 부 미 용 에 좋답니다. ㅎㅎㅎㅎㅎㅎ






 

 






흑 ㅠ_ㅠ 이 그릇 ;;; 제껀데 ; ; ; 흑흑

냄새가 일주일 넘도록 안빠져서 걍 버렸 ;;;;;;












 ㅠ_ㅠ 저거 누가 좀  치워주면 . . .? 





일단 맛은 생선회 같았습니다.



먹을만 했어요 진짜로 -_-;;;;; 안믿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