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Sweden

드디어 우리동네에 눈이 왔어요

스웨덴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눈 안온다고 맨날 투덜댔더니   하루사이에 갑자기 눈이 이렇게나 왔어요 ㅎㅎㅎㅎ
다음주정도면 스키도 탈 수 있겠다는거 ? ㅋㅋ

 근데 눈오기 시작하면 추워질줄알았는데
그닥 춥지는 않네요 -_- 아직도 제가 반팔입고 돌아다니는거 보면 뭐 그냥그냥ㅎㅎㅎ 

 

 

 

 

 

 

 

 

 

 


눈오기 시작한지 겨우 이틀째 . . .

 

뭐 그닥  내가 걷고 있는 길이 도론지 논두렁인지 알수없지만 알수없지만 (GOD - "길" ♬)

 

 

 

 

 

 

 

  저거보고 애들 하는말 : 셍크림 케익이다 ㅋㅋ 커팅하러 갈까? 갈까? -_-;;  

 

 

 

 

  뭐 대충 여기가 도로였었다는 기억을 제외하면 어디가 도로인지는 그닥 알 길이 없더라는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