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Mediteranean

Syria

시리아에서 찍은 사진들중 몇가지를 모은 것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싸이월드를 참고해 주세요 ^ㅁ^

http://www.cyworld.com/zekison




이스라엘을 빠져나와, 이제 시리아로 건너간다...

 

사실 요르단에서는 사진을 거의 안찍어서 남은게 없다 .

 

 

  레스토랑 "파라"    라고 아랍어로 써놓은 건데,

  (아랍어는 오른쪽에서부터 읽음)

  "라"  글자가 꼭 한국어 같이 생겼네 ㅎㅎ

 

 

 

 

 

 

  다마스커스 (다메섹) 의 시가지

 

 

 

 

 

 

 

 

 

 

 

 

 

 

 

 

 

 

 

 

 

 

 

 

 

 

 

 

 

 

 

 

 

시리아에는 한국음식이 있다?  ㅎㅎ

  분명히 시리아 음식인데 . . .

  맛은 꼭 한국음식같은 맛이 나는 것들

  앞에 있는거 내장탕

  위쪽에 있는거 김치찌개

  중간에 삼계탕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었음 >_<//

 

 

 

 

 

  대박이었던 시리아 음식을 요리해주신 아저씨 ㅋㅋ

 

 

 

 

 

 헉 !! 니네는 빵을 차에다 말리니?

 

  이건 쫌 ;;;

 

 

 

 

 

 

 

  터키로 들어가기 전 물가 싼 나라에서의 마지막 된장질 ㅋㅋㅋ

  쉐라톤 호텔에서의 아이스 커피